205 0 0 0 1 0 3년전 0

네 안에 거인을 깨워라

네 안에 거인을 깨워라 이 책은 외부의 개입 없이 스스로 결정하고, 선택하며 즐길 수 있으며, 의식을 통하여 마음속의 무의식을 어떻게 훈련을 해야 하는가? 또한, 외부의 환경이나 다른 사람의 암시에서 벗어날 방법과 어떻게 하면 부유를 끌어당길 수 있는가를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누구나 자신의 내면에 영적인 창고에는 전능이 잠자고 있습니다. 이 전능이 깨어나 우리가 도둑맞은 건강과 부유 등을 깨워서 환경으로 흘러나올 수 있는 영역을 개발하여 내면에 숨겨진 보화들을 끌어내는 방법을 찾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눈으로 보이는 세계는 보이지 않는 세계의 그림자일 뿐입니다. 우리에게 보이는 세계가 전부로 착각하고 보이는 물질계에 시선을 빼앗기게 되면, 세상을 움직이는 보이지 ..
네 안에 거인을 깨워라

이 책은 외부의 개입 없이 스스로 결정하고, 선택하며 즐길 수 있으며,
의식을 통하여 마음속의 무의식을 어떻게 훈련을 해야 하는가?
또한, 외부의 환경이나 다른 사람의 암시에서 벗어날 방법과 어떻게 하면 부유를 끌어당길 수 있는가를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누구나 자신의 내면에 영적인 창고에는 전능이 잠자고 있습니다.
이 전능이 깨어나 우리가 도둑맞은 건강과 부유 등을 깨워서 환경으로 흘러나올 수 있는 영역을 개발하여
내면에 숨겨진 보화들을 끌어내는 방법을 찾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눈으로 보이는 세계는 보이지 않는 세계의 그림자일 뿐입니다.
우리에게 보이는 세계가 전부로 착각하고 보이는 물질계에 시선을 빼앗기게 되면,
세상을 움직이는 보이지 않는 영적인 세계를 볼 수 없습니다.

우리는 스스로 소망, 건강, 부유 등을 감옥에 가둬놓고 잘되기를 바라고 있는 모순된 사고의 형태를 보이고 있으면서도
깨닫지 못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자신을 통찰하지 않으면 알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마음 생각을 모르면 게으른 자신에게 속고 말게 됩니다.
그럴듯한 이유로 자신을 무능하게 묶어 놓으려고 합니다.
우리는 무능한 자가 아니라 유능한 자입니다. 이제 자신한테 속지 마시고 벌떡 일어나십시오.

새로운 경험은 처음에 똑같이 흑암에서 시작합니다. 시작은 똑같지만,
그 경험을 삶의 빛으로 끌어내느냐 아니면 그냥 그대로 흑암에 묻어 두느냐의 차이입니다.
삶이 묻어나는 경험은 무형의 자산으로 가치가 있고 새로운 여러 관점으로 볼 수 있는 의식의 확장이 일어납니다.
우리가 전능의 시간 안에서 경험이 되는 모든 것은 보이지 않는 “무형의 자산” 이 됩니다.
이것은 우리의 정신적인 근육이 되고 웬만한 일에 놀라지 않고 이것이 우리의 삶을 바꿔놓게 됩니다.
이 책은 사역현장에서 심리 상담과 영적인 상담사례를 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는 사건을 다루었습니다.
그리고 고통을 피하고 두려워하기보다는 맞이할 준비를 하게 되면 그 고통은 훨씬 가볍게 돌파할 방법을 이야기하는 자기계발서 입니다.
지은이 | 김영화

사람을 살리는 질문 연구소.
Life coach.

총회 신학과 심리 상담을 전공하고
20년간 목회자 영성 훈련과 심리상담을 하고있다.

사역 현장의 사례를 가지고 영적 정신적 성장과 성숙과 변화로 가는 방법을
자기계발서를 쓰고 있다.

저서로는 종이 책
“작은 습관의 변화가 가져오는 힘”
부크크/ 예스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

“네 안에 거인을 깨워라”
퍼풀 출판/ 교보 온라인 서점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